티스토리 뷰

그것이 알고 싶다 벗방 벗는 방송이란?

21일 이번 주 그것이 알고 싶다 '벗방'의 실태를 파헤치고 감춰진 진실을 추적했다.

휴대폰으로 쉽고 편리하게 볼 수 있는 벗방 (벗는 방송) 해당 사이트엔 매일 밤 라이브로 펼쳐지는

벗방이 성행하고 있었다. 단순 방도 있었지만, 유료 방까지 운영하면서 체계적으로 진행하고 있었다.

벗방(벗는 방송)은 이미 아프리카에서도 누누이 언급이 되어 파생된 성인전용 사이트로 전락하게 된 것이다. 

이에 BJ에게 수억 원을 쏘는 이름하여 '큰손 회장님'들도 그것이 알고 싶다 벗방 편에서 소개가 되었다.

이는 bj에게 높은 금액을 지불할수록 체계적인 회사처럼 직급이 주어지고 있었다.

회장부터 부회장, 이사 등등으로 말이다.

회장은 몇억씩씀이 다반사며 이와 같은 등급을 차지하기 귀한 경쟁은 매우 치열하다.

자세한 관련 부분은 그것이 알고 싶다 벗방 벗는 방송 편을 보도록 하자.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