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그외

여캠bj 추천

밤스타 2016. 7. 15. 04:46

여캠bj 추천

요새 여캠 bj 관련해서 많이들 핫하고있는부분입니다!

아프리카,팝콘티비등 여러방면으로 사이트가 많이 생겨나고있습니다.

라임티비등도 요새 핫플레이스네요..

(갠적으론 풀티비 추천)


[섹시 BJ총출동 풀티비 바로가기 배너클릭]


여캠bj 추천먼저해드릴께요

일단 이설입니다.

이설은 오래된 bj이며 현재 원탑이라고 할정도로 시청자가 많습니다.

얼굴이 이쁠뿐만 아니라, 시원시원한 성격때문에 여자시청자분들도 상당수가 있다고 하더라구요 ㅋㅋㅋ


이건 최근 기자 인터뷰를 한부분인데, 인터뷰에서 보시다싶이 성격조차 진짜 좋은거같습니다.

- 기사 발췌

이설은 즉흥적으로 방송한다고 한다. 주요 콘텐츠를 설정한 BJ와는 달리 그날 자신이 잘할 수 있는, 팬들이 좋아할 만한 아이템으로 방송한단다. 하나의 콘텐츠로 방송할 경우 팬들이 싫증을 낼 수 있다고 생각해서다.

"저는 '먹방(먹는 방송)'도 하고 팬들이랑 함께 게임하는 방송을 하기도 해요. 방송 주제를 하나로 고정하면 지겨워할 수 있을 것 같아요. 가끔 춤을 추기도 해요. 전문적으로 배우진 않았지만 어렸을 때부터 춤을 춰서 어렵진 않아요. 춤을 출 때 신나고 즐거워요."

이설은 쉽게 볼 수 없는 색으로 염색했다. 이 또한 이유가 있었다. 그는 "탈색도 해 보고 여러 색으로 염색을 많이 해봤어요. 예전에 헤어 모델로 활동한 경력도 있고요. 염색은 제 개성을 표현하는 데 일부분이에요. 이제는 머릿결이 자꾸 상해서 본연의 색으로 돌아가려 해요"라고 말했다.

BJ 이설은 최근 AOA 초아와 머리 모양이 비슷해 화제가 된 바 있다. 이에 대해 "초아 씨 헤어스타일을 따라 하지 않았어요. 초아 씨 팬분들께는 본의 아니게 죄송해요. 머리카락이 잘 안 자라요. 꽤 긴 시간 길렀는데 이만큼밖에 안 자랐어요"라며 2cm 남짓 머리끝을 잡는다.


그는 많은 인기를 누리고 있다. 팬들 대부분은 자신과 함께 호흡하고 지지해주는 팬들이라고 한다. 하지만 팬으로부터 스토킹을 당한 적도 있다. 당당하고 자신감이 넘치는 성격 덕분에 침착한 대응으로 무사히 넘겼다는 일화도 아무렇지 않게 설명했다.

"예전에 살았던 집은 방음이 잘 안 됐어요. 안에서 한 얘기를 밖에서도 들을 수 있을 정도였죠. 전 동네의 특징이 일정한 시각에 쓰레기 청소차가 다니는데 그분이 어떻게 알았는지 위치를 파악한 거예요. 휴대전화 번호도 알아냈더라고요. 집 밖으로 안 나갔어요. 방송에서도 누군지 모르는 그를 자극하지 않고 오히려 덤덤하게 했어요. 무서웠지만 티를 안 내려고 했어요. 어느 순간부터 연락이 안 왔어요."


과거 온라인상에서 이설의 비키니 사진이 사람들의 폭발적인 관심을 끌었다. 그도 그럴 것이 풍만한 가슴과 잘록한 허리선은 뭇 남성들의 눈길을 끌 만했다.

"지금은 그때보다 살이 더 쪘는데…. 그래도 비키니 입은 사진이 잘 나와서 좋았어요. 그 때 저를 몰랐던 많은 분이 저를 기억한 계기가 됐던 것 같아요. 비키니 사진 영향이 컸죠."

이설은 자신의 매력 포인트도 정확히 파악하고 있었다. 그는 "가슴이 발달한 편이에요. 글래머러스한 점은 저에게 큰 장점이기도 해요. 일부 팬은 성형설을 제기하는데, 가슴은 성형하지 않았어요"라고 강조했다.


자칫 민감한 내용에도 이설은 거리낌이 없었다. 자존감과 자신감이 충만했다. 이런 이설은 인터넷 방송 이미지를 개선하는 데 한 축을 담당하고 싶다는 포부도 밝혔다.

"시청자들은 지상파 방송에서 볼 수 없는 것을 인터넷 방송에서 채우려 하는 욕구가 있어요. 자극적인 행동이나 말을 BJ들이 하다 보니 이미지가 점점 안 좋아지고 있어요. 악순환이 계속되는 거죠. 앞으로 몇 년 동안은 이미지가 좋아지지 않을 것 같아요. 하지만 BJ도 하나의 직업이에요. 거의 매일 방송한다는 자체가 어려워요. BJ들도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다는 것을 알아줬으면 해요."




섹시 bj들은 많은 노력과 시간을 투자하는 만큼 시청자로써도 응원한마디 해주는게 좋은거같습니다.






댓글